안양 인덕원 룸식당 맛집 비소원에서 가족모임과 회식으로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양 가족 모임, 회식, 아기랑 같이 가기 좋은 식당으로 많이 추천받는 비소원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비소원은 인덕원역에서 가깝게 위치해 있고 안양에서 룸 식당으로 되어있어 각종 모임하기도 좋은 곳입니다.
주말에 방문헀는데 매장 앞 주차장이 있는데 많이 여유롭진 않지만 안내해 주시는 분도 계셔서 수월하게 주차할 수 있고 자리가 없으면 옆 건물 주차장으로 안내해 주십니다. 아래에서 메뉴와 가격, 맛 등 자세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로 되어있고 고기 냄새가 없다면 일식집이 아닌가 하는 느낌도 받았습니다.
깔끔한 점내분위기로 인해 외식분위기 제대로 나네요!
홀테이블 좌석과 룸으로 되어있는 좌석으로 나뉘어져있고 룸으로 이용하실 경우 미리 매장에 전화로 예약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안양 비소원 메뉴판도 최대한 자세하게 찍어봤는데 소고기를 메인으로 돼지갈비, 런치세트, 선물세트도 함께 판매 중입니다. 그중에서도 소고기를 부위별로 판매하기 때문에 각자 취향대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양념고기류도 있으니 일반 생고기가 싫으신 분들은 양념갈비를 추천드립니다.
밑반찬을 먼저 준비해 주시고 잠시 후에 숯불도 넣어주셨는데 숯불도 고급진 것이 인덕원역 맛집 답네요.
메밀전병, 부추무침, 샐러드, 양념게장, 잡채, 양파 등 고기와 함께 먹기 좋은 밑반찬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바쁜 곳이다 보니 전체적으로 온기가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기본반찬으로는 양념게장과 잡채가 나오는데 양념게장은 그렇게 맵지 않아 먹기 좋았습니다.
잡채는 야채값이 많이 올랐는지 건더기는 없고 당면만 있는 게 많이 밋밋한 모습이었고 맛은 그냥 간장과 참기름 버무린 맛이라 실망감이 컸습니다.
고기 먹기 전에 샐러드를 먼저 먹으면 혈당에 도움 된다고 하니 먼저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고기와 곁들여 먹기 좋은 부추 무침은 양념이 맛있어서 두 번 정도 리필해서 먹었네요.
마지막으로 양파 절임과 백김치도 같이 나오는데 소고기는 많이 먹으면 조금 느끼함이 있기 때문에 양파절임이나 부추무침과 함께 먹으면 입도 개운해지고 궁합이 최고입니다.
인덕원 맛집 비소원에서 주문한 한우 모둠이 나왔습니다. 등심과 각종 특수부위도 나오는데 스페셜모둠다운 구성이었습니다. 다만 가격은 조금 있다는 거!
한우 설화 등심은 깍둑썰기로 제공되는데 마블링이 어무무시합니다.
맛 또한 비주얼만큼 합격인데요 너무 만족스러운 인덕원 맛집 비소원 메뉴중하나네요.
고기를 하나씩 구워서 먹어봅니다. 한우는 역시 한우네요. 부드러운 게 한입에 넣었을 때 살살 녹습니다.
대만족 한 메뉴들입니다.
한우를 구워 먹는 중에 육회도 한번 맛보기로 해서 육회를 주문시켜먹어 봅니다.
일반적인 냉동으로 된 육회가 아니라 생고기로 만든 육회라 술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술안주로 제격일 거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먹은 후식입니다, 된장찌개와 물냉면을 주문했는데
둘 다 굉장히 만족스러운 메뉴였습니다. 특히 물냉면은 특유의 고기국물의 맛이 나서 마치 평양냉면에 함흥냉면을 접목시킨 맛이 나서 대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