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거제 벨버디어 식당 맛집 고메이 추천 후기! 조식도 완전 좋아요

by 아리아띠 2023. 5. 16.
728x90
반응형

벨버디어 거제 맛집으로 소문난 고메이 식당을 방문했습니다! 고메이는 거제, 부산, 경남 지역의 유명한 맛집들을 모아 놓은 푸드코트 식당으로 멀리 찾아갈 필요 없이 한 곳에서 맛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매장에서 식사할 수도 있지만 포장해서 객실 내에서도 맛볼 수 있고 가격대도 합리적인 편이라 많은 분들이 방문한다고 합니다. 

고메이 영업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중이고 위치는 센터동 4층에 있습니다. 벨버디어 거제는 가까운 곳에 위치한 식당이 많이 없기도 하고 내부 식당도 많은 편이 아니라 여기서 다양한 종류로 식사할 수 있어서 여러모로 좋은 식당이었습니다.

반응형

특히 아침잠이 많은 저 같은 분들은 조식시간 맞추기 어려우실 텐데 고메이 덕분에 조식까지 여유롭게 해결가능하기도 합니다!

입구 앞에 갤러리처럼 꾸며진 작은 공간이 있는데 지나다니면서 잠깐씩 쉬기 좋은 공간이였어요.

양지바위 횟집, 통영불곰, 대접, 수복돼국밥, 고메밀면, 스완양분식, 다리집, 주식회사일구공이 입점해 있고 키오스크에서 주문해서 번호표로 받는 형식입니다. 주문 시 매장 내 식사나 포장 선택이 가능하고 포장주문은 포장비가 조금 더 추가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내부로 들어가 보니 테이블수도 많고 깔끔한 인테리어와 좋은 뷰가 더해져서 근사한 식당에 온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방문 전 다른 후기들을 보니 맛도 괜찮아서

728x90

아침, 저녁 2끼를 여기서 식사하셨다는 글도 종종 보여서 맛에 대한 기대감도 매우 높아졌고요! 아쉽게도 주류 판매나 반입은 어려워 저는 포장해서 객실에서 먹기로 했습니다. 

제가 포장해 온 고메이 식당 한상인데 종류 상관없이 먹고 싶은 대로 포장해 왔더니 통일성은 조금 없어 보이지만 맛은 정말 끝내줬습니다. 홀에서 바로 먹었으면 10% 정도 더 맛있었겠지만 포장치고 맛이 나쁘지 않아서 추천드립니다. 오른쪽부터 대접의 육회 비빔밥, 수복지국밥의 수육 백반, 다리집의 떡볶이와 국물 어묵, 위쪽은 주식회사 일구공의 어향마요 가지튀김입니다. 

대접은 부산 부전동에 위치한 육회불고기비빔밤 전문점으로 여기서 육회 비빔밥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4,000원이고 육회, 밥, 비빔밥 재료, 얼큰한 국물, 생수, 김치 등 포함이고 육회양은 조금 아쉽지만 맛은 양념맛이 너무 강하지 않고 육회 상태도 좋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수복돼지국밥은 연산동과 명장동에 위치한 국밥 맛집으로 수육과 국밥이 같이 나오는 수육백반으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5,000원이고 수육과 함께 쌈 싸 먹을 수 있도록 상추까지 준비돼있어서 이 메뉴 하나만 먹어도 충분히 배부르고 든든합니다. 수육 잡내도 없고 국밥맛도 좋아서 국물 뜨끈함도 그대로 포장되어서 이것도 정말 추천드립니다. 

후기가 좋은 메뉴 중 하나였던 주식회사 일구공의 어향 마요 가지 튀김입니다. 여기는 경남 지역 맛집은 아니고 서울 성수동 수제버거 맛집인데 어쩌다 고메이에 입점하게 되었는지 모르겠지만 후기가 좋은 편이라 구매해 봤습니다. 가격은 5,500원이고 바삭한 가지튀김과 살짝 향신료 맛이 느껴지는 소스가 독특하니 맛있습니다. 

부산 떡볶이 맛집으로 유명한 다리집에서 주문한 떡볶이와 국물 어묵입니다. 가격은 떡볶이 5,800원 국물 어묵 5,300원이고 같이 곁들여 먹기 좋은 오징어 튀김, 튀김 만두, 튀김 어묵 등도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굵은 가래떡이 들어간 스타일이고 개인적으로 기대했던 것보다는 평범한 맛이어서 여기는 조금 아쉬웠습니다. 다음 방문할 기회가 있으면 다른 메뉴들도 꼭 맛보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