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청주 맛집 위찜 청주 옥산점에서 조개찜과 갈비찜 동시에 맛본 후기!

by 아리아띠 2022. 3. 31.
728x90
반응형

 

 

 

조개찜과 갈비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청주 맛집 위찜 청주 옥산점을 방문했습니다!

 

 

청주 맛집 위찜 청주 옥산점

충북 청주시 흥덕구 옥산면 오송가락로 1071

043 216 0815

영업시간: 오후 3시-오후 10시30분

매주 목요일 휴무 입니다.

 

 

카페같은 깔끔한 인테리어 분위기와 입구 앞 수조안에 싱싱한 조개들과 해산물을 보니 더 믿음이 가네요

 

 

기본찬은 양배추샐러드, 콘샐러드, 양파장아찌, 김치가 나옵니다.

몇 입 먹고 찍은사진이라 살짝 지저분한데 원래는 깔끔하게 나오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위찜에는 다양한 메뉴가 판매하고 있는데 위찜 대표메뉴 조개찜과 갈비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조개갈비찜을 비롯해 문어 전복 조개 갈비찜, 랍스타 조개갈비찜, 스페셜 조개갈비찜, 스페셜 떡판조개찜 등이 있습니다.

 

 

조개찜과 갈비찜을 따로 주문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위찜의 매력은 두가지를 함께 맛보는것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위찜의 대표메뉴인 조개갈비찜 2인을 주문했습니다! (2인 39,000원)

갈비찜은 맵기 조절이 가능해서 2단계 매운맛으로 주문했습니다.

 

 

여러 종류로 풍성하게 쌓인 조개들과 매콤한 갈비찜엔 다양한 야채들도 들어 있어 더 맛있어 보입니다.

 

 

작은 조개들과 갈비찜은 바로 먹어도 되지만 조금 더 끓여서 맛보기로 합니다.

갈비찜도 큼지막하고 부드러워서 먹기 좋았습니다.

 

 

매콤한 갈비찜을 먹다 시원 짭짤한 조개찜 먹다 번갈아 먹으니 더 맛있는 기분!

 

갈비찜안에 다양한 사리도 들어있어 별도로 추가하지 않아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통통한 조개도 신선하고 쫄깃해서 조개찜만 먹어도 맛있겠다 싶었습니다.

 

 

위찜 조개갈비찜 마무리는 늘 볶음밥과 칼국수로 마무리 합니다! (볶음밥 4,000원 칼국수 3,000원)

 

 

칼국수와 볶음밥 어느 하나 놓칠 수 없는 부분인데 동시에 즐길 수 있는점이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매콤한 갈비찜 양념과 볶음밥에 김치, 날치알, 치즈까지 더해져 안먹고 가면 눈물나는 맛이에요.

 

 

조개,무,배추의 맛이 우러나와 진해진 육수에 칼국수를 더하면 증말 맛있죠!

 

 

결국 다 먹지 못하고 남겼지만 볶음밥, 칼국수 안먹으면 후회할뻔했습니다.

2인이 먹기에는 다소 양이 많고 3-4인이 방문하면 더 다양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