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 상품과 영업 시간 쇼핑 후기 정보!

by 아리아띠 2022. 4. 12.
728x90
반응형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후기와 같이 구매해온 사케와 광어 연어 모둠회 리뷰 올립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천안 아산점은 아산역 2번 출구에 위치해있고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입니다. 주차공간은 넉넉한 편이지만 주말에는 주차 전쟁이 있는 편이고 평일에 방문하면 여유로운 편이니 평일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휴무일은 대형마트 휴무일인 둘째 주, 넷째 주 일요일이고 지점마다 약간 상이할 수 있으니 방문 전 검색해보시길 바랍니다.

코스트코는 연회비가 있고 외국 상품이 많은 반면 트레이더스는 연회비가 없고 친근한 상품들이 많아 더 자주 방문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1층은 주로 생활가전과 의류, 운동화들을 판매하는데 의류앞쪽에 명품 제품들도 몇 가지 구비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나이키, 아디다스, CK, GAP 의류는 갈 때마다 봤었고 이번에 방문했을 때는 폴로 반팔 티셔츠가 새롭게 들어왔습니다. 겨울 시즌엔 몽클레어 패딩도 있으니 한 번 들러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으실 듯합니다.

아래층으로 내려가면 식품, 생활용품과 캠핑용품도 함께 판매되고 있습니다. 시즌별로 여름에는 대형 튜브 같은 물놀이 용품도 판매하고 겨울에는 크리스마스트리를 비롯한 화려한 장식품들도 판매해 보는 즐거움도 큽니다. 스낵은 소포장된 것을 박스로 판매하고 있어 다양하게 구매하긴 어렵지만 합리적인 가격이라 시중에서 파는 것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생선, 육류코너에 사람들이 많이 몰려있는데 트레이더스는 고기 품질이 좋고 시중보다 저렴하게 판매해 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맛보시길 추천드려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첫 번째는 패밀리 훈제 연어, 가격은 19,980원입니다.

180g씩 손질된 3팩으로 소포장되어있어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함께 먹기 좋은 소스도 3종이나 포함되어 있어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훈제연어라 조금 짭짤한 편이었고 양파를 채 썰어 소스와 먹거나 샐러드와 같이 먹기 참 좋아서 방문할 때마다 사 올 것 같네요 ㅎㅎ

두 번째 추천상품은 광어 연어 모둠회, 가격은 23,980원입니다.

트레이더스에서 사 먹었던 회들은 실패한 적이 없어 항상 맛있게 사 먹고 있어 이번엔 광어 연어 모둠회를 골라왔습니다.

728x90

2인이 먹기 좋은 양이었고 신선도도 좋은 편이라 저렴하게 회 한점 즐기기 좋은 상품입니다.

살짝 도톰한 두께로 썰려있지만 쫄깃하면서 부드러워서 사 오길 잘했다면서 마구마구 먹었습니다.

원래 연어회를 더 선호하는 편인데 요즘 광어가 맛있는 건지 여기서 산 상품이 맛있는건지 자꾸만 손이 광어회로 가게 되었네요 ㅎㅎ

가끔 행사하는 참치회도 참 맛있었는데 요즘은 행사가 잘 안 나와 속상한 1인입니다..

세 번째 추천상품은 준마이 다이긴죠 사케, 가격은 32,980원입니다.

회와 같이 곁들일 주류를 찾다 월계관 준마이 다이긴죠도 한 병 구입했습니다!

정미율 50% 이하의 쌀을 전통적인 제조 방법으로 숙성시킨 술로 사케를 좋아하시는 분들 사이에서 좋은 평을 얻고 있는 제품으로 가격은 32,980원입니다. 뒷면 원재료명을 보면 3가지만 들어있다고 나와있는데 쌀, 누룩, 물을 사용해 만든 사케를 준마이라고 하기 때문입니다. 

술의 원료가 되는 전분은 쌀 중심부에 있는데 바깥 부분의 단백질, 회분, 지질 등은 술의 맛을 떨어트릴 수 있어 깔끔한 맛을 내기 위해 쌀을 도정하는 작업을 거치게 됩니다. 사케는 쌀을 많이 깎을수록 가치가 올라가 50% 이하로 깎으면 다이긴죠, 60% 이하는 긴죠, 60% 이하는 혼죠조라고 불립니다. 다이긴죠는 쌀을 최대한 도정한 것으로 사케 중 상위급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숙성이 진행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주로 어두운 병에 담겨 나오는데 월계 간 준마이 다이긴죠 역시 어두운 병에 담겨 있고 패키징이 꽤 고급스럽고 고기, 채소, 생선, 회 등 어느 음식과도 잘 어울리며 가격적으로도 부담 없어 선물용으로 드리기에도 추천드립니다.

 

다음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상품 글도 기대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