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VOGO 앱에서 구매한 얌테이블 홈마카세 모듬참치회 후기

by 아리아띠 2022. 2. 22.
728x90
반응형

 

 

 

VOGO앱은 라이브로 진행되면서 쇼핑이 가능한 앱인데 홈쇼핑같은 방식이지만 판매자와 댓글로 소통이 가능하고 중간중간 깜짝퀴즈로 추가 혜택도 있어 즐겁게 쇼핑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링크 할인을 통한 혜택도 많아 종종 이용하는 앱인데 추천드립니다.

 

 

 

 

얌테이블 홈마카세 모듬 참치회는 600g으로 눈다랑어 몸살, 황새치 몸살, 황다랑어 뱃살, 참다랑어 뱃살, 황새치 뱃살 부위로 구성되어있고 38,900원 무료배송으로 구매했습니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이니 한번 구매해보는것도 나쁘지 않겠다 싶어 주문했습니다.

원래 있던 포인트도 사용해 거의 만원대로 구매했으니 완전 득템한셈이죠!

 

 

 

 

 

 

스티로폼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과 함께 배송되었습니다. 참다랑어는 이탈리아산이고 황다랑어, 황새치, 눈다랑어는 원양산 입니다.

 

 

 

 

 

 

 

 

 

모듬 참치회 600g, 간장, 초고추장, 고추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정된 날짜에 맞춰 배송이 가능하다고 해서 구매한건데 요즘 택배 파업때문에 늦어질까 걱정되었지만 다행히 잘 도착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냉동상태로 진공포장되어 와서 먹기 전 시간에 맞춰 해동만 잘 해주시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모듬 참치회 구성에 김은 들어있지 않아 별도로 준비했습니다. 생각보다 해동이 느리게 되어서 참지 못하고 해동하면서 먹었습니다.

저렴한 부위들로 구성되어 있지만 3만원대라는 가격에 비해 양도 많고 생각보다 맛이 좋았습니다.

 

 

 

 

 

 

 

 모듬 참치회 구성에 참치회와 간장,고추냉이,초고추장까지만 구성되어 있이서 김과 무순을 별도로 준비했습니다. 한상 차려놓으니 꽤 그럴싸한 상차림입니다.

 

 

 

 

 

 

 

 

아직 참치회 맛은 잘 모르지만 소주 한 잔 걸치기에 가성비 좋다는 생각이 드네요. 부위별로 해동 정도가 달라 잘 해동 되있는 참치부위로 먼저 먹어봤습니다. 고추냉이 살짝 얹어 참기름장에 찍어먹으니 꽤 괜찮은 맛이었습니다.

 

 

 

 

 

 

 

 

 

이 부위는 해동이 덜 되어 이가 살짝 시렸습니다.

 

 

 

 

 

 

 

 

역시 참치는 김에 무순과 함께 싸먹어야 제맛이죠! 이 조합이 제일 좋았습니다 ㅎㅎ

 

 

 

 

 

 

 

 

얌테이블 홈마카세 모듬 참치회에 딱 한점 있던 부위입니다.

 

 

 

 

 

 

 

 

둘이서 먹고 남을정도로 양이 넉넉해서 남은 참치회는 다음날 야채와 초고추장넣어 참치회덮밥으로도 즐겨 알차게 먹었습니다. 다음에 또 판매되면 재구매할 의사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