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울진여행하고 울진특산품 한가득 받은 후기 (울진애고백 울진愛GOBACK)

by 아리아띠 2022. 2. 23.
728x90
반응형

 

울진 여행을 다녀오셨거나 울진 여행 계획이 있으신가요?

울진군에서 울진애고백 이라는 유익한 프로그램을 진행중입니다!

울진여행에서 쓰신 영수증 또는 계좌이체 내역과 설문지를 우편으로 보내면 영수증금액 10%상당의 선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방법과 울진애고백 사은품 후기도 천천히 봐주세요

코로나 이후로 해외여행의 길이 오래 막히면서 국내 여행으로 눈을 돌리다 울진이라는 곳을 방문하게 되었는데 정말 좋은곳이라 제대로 힐링하고 울진애고백이라는 행사를 통해 또 한번 울진에 감동받고 또 방문하고 싶어졌습니다.

울진애고백 은 울진에서 사용하신 지출금액의 10% 정도를 울진 특산품으로 보내주시는데 좋은 취지의 행사인 것 같습니다.

먼저 울진 관광안내책자 (홍보물) 을 전화 또는 홈페이지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울진군 문화관광 홈페이지에서 게시판에 글 작성을 통해 받으시거나 전화로 신청도 가능합니다. 안내물 책자를 우편으로 받으시고 울진에서 신나게 여행 하신 뒤 10일 이내로 울진에서 쓰신 신용카드 영수증이나 계좌이체 내역을 정리해서 설문지와 함께 우편으로 제출하고 몇 일 기다리시면 울진군에서 특산품이 가득한 택배 상자를 보내주십니다.

울진군 문화관광에서 온 우편물에는 울진 후포리 신석기 유적관, 울진 금강 소나무 숲길, 성류굴, 해파랑길, 덕구온천리조트, 울진에 예쁜 카페들과 울진여행코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큰 지도도 들어있습니다. 여러 번 검색할 필요없이 이 책자들로도 충분히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울진에 방문할 계획이시라면 꼭 받아서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울진을 구석구석 살펴볼 수 있는 울진을 그리다 라는 작은책자는 참 유용합니다. 울진 교통 정보, 숙박 정보, 명소, 축제, 행사, 특산품 등 다양한 정보들이 상세하게 정리되어 있어 여행 전 보면 도움되실 것 같습니다.

신청 후 2일 정도 되니 울진 스티커가 붙은 택배상자가 도착했습니다. 묵직한 상자안에 뭐가 들어있을지 궁금해서 바로 뜯어봅니다.

후기도 많이 없어 큰 기대를 하진 않았는데 울진 특산품이 한가득 들어있습니다.

울진 특산품이 총 11가지나 들어있네요! 

제가 울진여행에서 증빙자료로 제출한 영수증금액은 50-60만원 정도인것을 감안해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울진군에 서식하는 멸종위기종 산양 캐릭터인 야니와 샤니의 와펜 입니다. 너무 귀여워서 어디에라도 달고 다녀야겠습니다 ^^

택배상자 안 물품들을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울진 관광 명소가 프린팅 된 큰 손수건과 2022-2023 울진방문의 해 문구가 적힌 기념펜도 들어있습니다.

쌀엿, 울진한과, 쌀조청도 함께 들어있습니다! 오랜만에 보는 쌀엿이 참 반갑지 않나요!?

쌀조청을 보니 말랑한 가래떡이 생각나 내일 간식으로 챙겨먹어야겠네요 

전통 발효식 증류주인 울진 금강송도 한 병 들어있습니다. 국산 쌀과 청정 울진 금강송 송이버섯, 솔잎을 원료로 믿음 있는 울진군산림조합에서 전통 발효식으로 직접 증류한 경상북도지사 지정 지역 특산 명품주라고 합니다.

이런 전통주는 맛보기 힘든데 울진애고백 덕분에 맛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울진 유명 특산품 자연산 돌미역과 마른 오징어도 함께 들어있습니다!

즐겁게 여행도 하고 관광지에서 사용한 금액만큼 선물로 보내주시니 여행지에 대한 기억이 더 좋아지는 효과도 생기네요

이런 좋은 행사가 널리 알려져서 많은 분들이 울진에 방문하셔서 같이 혜택 보시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